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7년 8월 동경 여행기 - 둘째날

돌아다닌 곳/2007.08 도쿄

by blade90 2007. 8. 30. 23:40

본문

이번 여행의 궁극의 목표인 C3 HOBBY SHOW를 보러가는 날입니다.

항상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원페나 캐러하비 같은 SHOW (TV에서 한창 선전 중인 *TF의 SHOW 말고요~)를

보고 싶어서 이번 여행을 가게 된겁니다.

안타까운건 사람들에 치이기 싫어서 오후에 천천히 갔는데..막상 가보니 사람이 없다 못해 파장(?) 분위기를 보이더군요

이쁜FIGURE들은 SOLD OUT 되고..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힘들더라도 첫날 오전에 보도록 노력해봐야 겠습니다.

또 하나 아쉬운 점..C3 HOBBY 2006에 Volks 작품들이 좋은게 많이 나와 올해도 기대했었는데..

올해는 Volks 부스가 없었습니다.

C3 HOBBY SHOW 입구 사진



레고로 만든 건담



귀여운 타치코마 3형제(?)



전시장 한가운데 자리잡은 1:1보톰스 모형. 요즘 일본에선 이게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듯 합니다.


그분 전용 면도기 세트..이건 진짜 면도기더라구요..부스 옆에 실제 면도할 수 있게 해놓고 팔고 있었어요..정말 대단한 상술..

그분 전용답게 색상은 빨간색..(그분이 누구냐고요? 샤아님 이세요..)



모빌슈트의 풍경이라는데 먼지 모르지만 신랑이 디테일이 좋다고 너무 좋아했음



건담 시가전 디오라마..정말 디테일이 좋다

샤아의 모습이 보이는 디오라마



천장에 떠 있는 케로로..



10월 방영되는 기대작 건담00 ..건담팬인 신랑도 기대가 크던데..제발 seed처럼 되지마...

건담00 모형









백금으로 만들었다는 건담...탐난다..흐흐 역시 비싼 물건이라서 그런지 경비가 2명이 지키고 있더군요.


2007 캐러하비 한정판 프라모델들... 한정판이라서 그런지 아주 색감이 맘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1개 빼놓고는 모두 품절이었습니다.









진짜 C3 HOBBY는 건담팬들의 천국인거 같았다..여기저기 다양한 건담들이 전시되어서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더 자세한 사진들은 http://pudding.paran.com/blade90참조

어설프게 SHOW에 입장하는 바람에 늦은 점심은 마쿠하리 멧세 푸드코트에서 해결했다

내가 먹은 소유라멘


신랑이 먹은 드라이카레



저녁을 신주쿠에서 먹기로 해서 시간도 때울겸 점심 식사후에는 카이힌 마쿠하리역에 있는 아웃렛 매장을 돌아다녔다.

이 곳에서 내 가을 옷도 장만했다. 지난 2월 여행에도 옷을 장만했는데..

정말 저렴하고 품질도 좋은것이 아 이래서 사람들이 일본에 옷 사러 많이 오는구나 싶었다.

다시 신주쿠로 돌아와서 다케시마야 타임스퀘어 HMV에 가서 몇몇 CD (노다메CD)를 쇼핑하고

저녁은 인터넷 맛집이라 스스로 소개받은(^^) 츠바메 그릴의 햄버거 스테이크를 먹었다.

신랑이 먹은 햄버거 스테이크..이게 이집의 유명한 메뉴임


내가 먹은 베이컨을 두른 햄버거 스테이크..내가 먹기엔 정말 느끼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