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12월 도쿄 - 요나요나비어웍스 아오야마점

돌아다닌 곳/2017.12 도쿄

by blade90 2017. 12. 7. 20:51

본문

도쿄에 왔으니 요나요나비어를 안먹으면 절.대. (난 지금 궁서체) 안되기 때문에 롯본기에서 전철을 타고 부랴부랴 도차크

8시쯤 도착했는데 거의 만석이라 하나 남은 문앞 카운터석으로 ㅋㅋ 여기라도 좋다 좋아

ㅎㅎㅎ 가득한 탭을 보면서 주인도 아닌 내가 왜 뿌듯해지는걸까나?

첫주문은 요나요나에일과 리얼에일로... 요나요나에일은 예전 느낌 그대로의 밸런스. 리얼에일은 향은 풍부한데 조금 심심한 느낌이네요.

채소가 필요해서 아스파라거스 & 레몬구이를... 일본 술안주류는 소금간이 너무 쎈듯

요나요나비어웍스 최애템 유자페퍼 소시지 ㅎㅎㅎ 짠건 변함없구나

근래 먹은 최고의 IPA. 요나요나 웍스 에일

조명으로 수를 놓은 아오야마를 뒤로 하고 호텔로 ㅎㅎㅎ 오늘은 좀 많이 먹은듯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