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년 8월 삿포로 - 크로스 호텔

돌아다닌 곳/2010.08 삿포로.오타루

by blade90 2010. 8. 6. 23:09

본문

크로스 호텔, 삿포로의 부티끄호텔 중 하나이다.

삿포로역과 오오도리역 중간쯤에 위치하여, 교통이 좋으면서도 주변이 조용한 호텔이다.

각 층 엘리베이터 앞 로비 모습.

부티끄호텔답게 작은 곳 하나에도 신경 쓴 모습이느껴진다.

Urban 트윈룸 내부.

실내는 조금 작은 편이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다. 크로스 호텔이라는 표시인 "X"가 새겨진 침대보가 인상적이다.

실내복.

잠옷 대용은 물론 대욕장에 갈 때도 입고 갈 수 있다. 감촉이 부드러워서 꽤 맘에 든다.

데스크.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포트가 깔끔하게 숨겨져 있다. 가운데 책상을 들어올리면, 화장대가 되는 구조. 작지만 공간활용을 잘 했다는 느낌이다.

욕조의 모습.

실내가 작은 편치고는 욕실은 큰편이다. 욕실과 화장실 그리고 세면실의 크기가 나머지 방의 크기와 동일할 정도..주로 대욕장을 이용해서, 이번 여행에서는 욕조에 몸을 담그는 일은 하지 않아도 되었다는..

욕실 내부.

샤워부스는 따로 없고, 욕조에 함께 있는 구조. 샤워커튼이 없는 대신, 욕실과 세면실 사이에 문이 있다. 샤워용품은 일회용이 아닌, 큰 용기에 담아 쓰는 구조로, 환경 보호에도 신경 쓴 모습이다.


세면실.

유리로 된 세면대가 인상적이다. 비누 대신 통에 든 물비누를 사용한다. 비누는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

타올과 검은 X봉투.

봉투안에는 빗과 화장솜이 들어있다. 이 봉투는 호텔 대욕장을 갈 때, 목욕용품이나 개인 소지품을 담아 갈 때 사용하면 편리하다..


칫솔과 면도기.

크로스 호텔이 상징인 X가 가득..

욕실과 세면실 사이에 있는 변기.

화장지 위에 있는 것은 비데 리모콘. 무선으로 동작하는데, 비데 동작은 물론, 물 내리는 것까지 다 되는 재미있는 리모콘이다.

침대 맞은편에 위치한 TV.


무료로 제공되는 차와 커피.

옷장 안.

부직포 가방에 들어있는 것은 실내용 슬리퍼. 호텔방은 물론 대욕장 갈 때, 신고 가도 된다.


냉장고.

모던한 느낌의 장식장 속에 숨겨져 있다.



방에 비치된 LAN Cable.

객실내에서는 인터넷 사용은 무료인데,무선 인터넷은 안되고, 유선만 가능하다. 노트북을 가지고 여행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호텔인 듯 싶다.


크로스 호텔 외관.


밤에 바라 본 크로스 호텔의 모습.

옆 벽면에 쏘아 대는 레이저 글귀가 인상적이다. 사진으로 보이는 무대 앞 쪽은,호텔 오픈 3주년 기념으로, 저녁에 카페로 변신하기도 한다.<삿포로 재즈 페스티벌>의 일부 무대가8월 중순에 이곳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호텔 18층은 대욕장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대욕장은 호텔 투숙객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욕탕 외부가 모두 전면 유리로 되어있어, 욕탕안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멋지다. 따뜻한 욕탕에 몸을 담그고 야경을 보고 있노라면,여행의 피로가정말 감쪽같이 사라진다. 실내 욕탕은 물론 실외 욕탕도 함께 있어, 시원한 공기를 쐬면서 목욕을 즐길 수 있다. 온천수는 아니지만, 호텔방에 딸린 욕조보다는 대욕장에 몸을 담구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대욕장에 샤워용품이 모두 비치되어 있어, 방에서 커다란 타올만 챙겨가면 O.K

대욕장만으로도 만족스러웠던, 크로스 호텔..

영문 주소 : 23 Kita 2 jo Nishi 2, Chuo-Ku, Sapporo Hokkaido 060-0002, Japan

일본어 주소 : 〒060-0002 札幌市中央区北2条西2丁目23番地

전화 : 81-11-272-0010

홈페이지 : http://www.crosshotel.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