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07월 도쿄 - 긴자 삿포로 블랙라벨 더 바

돌아다닌 곳/2024.07 도쿄

by blade90 2024. 7. 1. 22:51

본문

도에이 긴자역 지하1층에서 바로 보이는 삿포로 블랙라벨 더 바. 서서 마시는 바 형태로 1인당 최대 2잔 주문할 수 있어, 회전률을 높여 맛있는 맥주를 여러 사람이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다. cashless 매장이라 현금 결제는 안 된다는 거~ NFC 모드로 삼성페이는 사용 가능.

삿포로 맥주에서 직접 운영하는데 간단한 안주와 3가지 종류의 맥주가 주문 가능하다.
퍼펙트, 퍼스트 그리고 하이브리드.
두 종류의 탭을 통해서 생맥주가 서빙되는데, 퍼펙트는 금색탭으로, 퍼스트는 은색탭을 통해서 만들어진다. 퍼펙트는 입자가 고운 거품과 부드러운 현대적인 맥주이고, 퍼스트는 초기 삿포로 맥주 스타일로 입자가 굵은 거품과 거친 목 넘김의 톡 쏘는 탄산 맛이 특징이다. 하이브리드는 퍼펙트 맥주에 퍼스트의 거품을 얹은 맥주로, 입술에 거친 거품이 먼저 닿고 그 후에 부드러운 목넘김의 맥주를 느낄 수 있다. 내 취향은 (두구두구두구...) 퍼펙트, 이름 그대로 퍼펙트한 맥주였다.

퇴근 후 간단하게 한 잔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가 좀 길어질 수 있으니 시간대를 잘 골라서 가보길~ 맥덕이라면 한 번쯤 들러보는 걸 추천!!

긴자역과 연결된 지하 1층 입구
아담한 말 그대로의 바
천장의 삿포로 별 모양 조명
대기줄 안내. 7월 마이 글라스(매장에서 개인 전용잔을 보관해 주는 서비스) 접수가 1일 마감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자리를 안내 받으면 주는 테이블 번호. 주문이나 결제할 때 번호표를 들어 주세요~
맥주와 안주 메뉴. 서서 먹는 바 형태라 간단한 스낵 형태의 안주만 판매한다.
깔끔한 퍼펙트 한 잔.거품의 부드러움이 사진에서도 느껴진다.
매달 바뀌는 시그니처 안주, 긴자 샌드위치. 7월은 대만포차풍 지파이 샌드위치.
하이브리드 만드는 모습
퍼펙트 만드는 모습


https://maps.app.goo.gl/k4dc2yj5a66e17XK8

삿포로생맥주 블랙라벨 더 바 · Chuo City, Tokyo

www.googl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