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5세대 로보킹 (Roboking)

주절주절

by blade90 2010. 11. 21. 09:46

본문

5세대 LG로보킹 (Roboking) 박스.


색상은2가지가 있는데 전체가 월넛으로 되어 있는모델과 덮개부분은 은색으로 되어 있는 모델이 있다. 둘다 맘에 드는 편은 아니지만 좀더 자연스러운 색상인 VR5903KL 모델로 선택. 전체가 월넛 색상으로 되어 있다.


전체 설명서와 간편 설명서. 요즘 대부분의 전자제품이 간편 설명서를 같이 동봉해 주고 있는데 어려운 설명서 전체를 다 읽을 필요가 없어서 아주 유용한 것 같다.


오픈한 모습. 광택나는 월넛 마감으로 되어 있는데 사용하다보면 많은 스크레치가 생길 것 같다. 색상 자체는 생각보다 무난해서 맘에 든다.


로보킹 전체의 윗면. 복잡한 단추도 없고 심플하게 되어 있다.


걸레를 부착하지 않은 밑면. 회전하는 두개의 브러쉬가 가운데로 먼지를 모으고 중간에 있는 커다란 솔을 통해서 먼지를 빨아들이는 구조로 되어 있다.


배터리 충전대. 평평한 벽면에 배치하여야 청소기가 돌아올때 밀리지 않는다.


심플한 리모콘.


청소용 솔과 걸레. 물걸레 형태가 아닌 마른걸레 청소.


가운데 덮개부위를 열면 먼지통 및 필터를 분리해낼수 있다.


필터 부위.

점점 더 귀찮아지는 청소를 위해서 마련한 LG전자 5세대 로보킹 (Roboking). 처음 작동을 시켰을때의 느낌은 청소기라기 보다 애완동물 같은 느낌이 더 강하다. 무슨일이 생기지 않을까하는 걱정에 계속 쳐다보게되는 건 왜 일까?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생각보다는 청소를 깔끔하게 해줘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소음도 적어서 컴퓨터나TV를 시청하는 동안에도 전혀 방해를 받지 않는다. 자주 먼지통을 비워줘야 한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할 수 있을지... 새로운 걱정거리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