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7년 11월 프랑스 출장 (2)

돌아다닌 곳/2007.11 파리.베르사이

by blade90 2007. 11. 16. 21:46

본문

둘째날 아침.

출근하기 위해서 호텔 근처의 "Versailles Chantiers" 역으로 이동.

버스타는 곳에서 한 컷 찍었습니다. Gare (역이라는 뜻인듯) 라는 단어가 짤렸네요.



지루한 회의가 끝나고 저녁에는식사를 하러 Versailles로 돌어왔습니다.

얘전에 방문했던 "Smoke Dog"으로 이동.

개들이 담배를 피우는 그림이 있다고 해서 이름이 "Smoke Dog" 입니다.

원래 이름은 "au Chien qui Fume" 입니다. 무슨 뜻인지 모릅니다. ㅋㅋㅋ



왜 "Smoke Dog" 인지를 알려주는 그림들입니다.

자세히 보면 그림 밑에 명패가 붙어있는데 거기엔 그림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써 있습니다.

유명인사의 특징을 꼬집어서 개로 그린 것입니다.



저녁 식사 들어가기 전에 잘 차려놓고 식전와인을 한잔.



전체로 연어가 나왔습니다. 카메라 후레쉬 터트리는 것을 깜빡해서 너무 이상하게 나왔네요.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미디엄으로 시켰는데 속이 너무 익어버렸습니다.

얘전에 와서 먹었을때보다 훨씬 더 맛이 떨어지는 군요. 단체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메인을 다먹고 나온 디저트입니다. 초코렛이 찍어 먹는 과자입니다. 맛있어 보이지만 제것이 아닙니다. ㅋㅋ



이게 제가 시킨 홈메이드 요거트 입니다.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가져온 명함에 있는 식당 약도


시장 스퀘어에 있는 Hifi Audio Shop. 티볼리가 여러 종류 보이더군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