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다닌 곳/2025.04 도쿄

2025년 04월 도쿄 - 렘 롯폰기 호텔

blade90 2025. 4. 8. 10:43

이번 여행에 선택한 호텔은 렘 롯폰기.
최근 일본 호텔 가격도 많이 오른 상태에다 4월초 벚꽃놀이 철이라 이미 가격은 안드로메다로 간 상태다. 비즈니스 호텔급이 1박에 30만원이 넘을거라는건 상상을 못했다. 게다가 숙박세도 1박에 400엔씩 추가로 받으니 쩝~
그래도 교통의 요지에 속하는 롯폰기에 위치한 호텔이라 도쿄 이곳 저곳을 두루 여행하기에는 아주 좋은 편이다.

렘 롯폰기 입구. 롯폰기역 4a 출구가 가장 가깝고, 엘리베이터를 타면 캐리어를 가지고 이동하기도 편하다.
4층에 위치한 프론트. 키오스크로 셀프 체크인/체크아웃하고, 짐도 보관 가능하다.
4층 로비 엘리베이터홀 옆에 위치한 셀프바에서 어메니티를 챙겨가면 된다.
티백 종류가 다양한 어메니티 바. 맛있는 Tearth honey tea가 있다니 👍
각층 엘리베이터홀에 가습기나 캐리어 스탠드를 두는 곳이 있어, 필요시 챙겨가면 되고, 없는 경우에는 다른 층에 가서 가져오면 된다.
트윈룸. 객실 크기는 일본 비즈니스급 호텔치고는 괜찮은 편이다
침실에서 바로 입구가 보이는 특이한 호텔 구조. 자다가 일어나서 잠결에 열 수도…
안마의자. 종아리 안마도 가능한 것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세면대, 화장실, 욕실이 각각 분리되어 있어 편리하다.
객실 크기 대비 욕실, 세면대, 화장실 면적이 큰 편이라 욕조 사이즈도 👍


https://maps.app.goo.gl/TmaYEFhn76FFpUPU8?g_st=com.google.maps.preview.copy

렘 롯폰기 · Minato City, Tokyo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