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세럼과 미스트
평상시 열펌을 자주 하는 편이라, 머릿끝부분이 좀 푸석거린다. 하지만, 얼굴이건 헤어건 무얼 바르는 걸 귀찮아 해서그냥 샴푸와 컨디셔너만을 사용하는 편이다. 하지만, 요즘 건조해서인지 자꾸만 부스스해져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 구입한 록시땅 아로마 헤어 세럼과 헤어 미스트.
두 제품 모두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라인의 제품이다. 록시땅에는 이 제품외에 다른 라인에서는 세럼과 미스트가 나오지 않는다. 향은 아로마 리페어 특유의 향인데, 샴푸와 컨디셔너보다 더 강한 편이다. 아로마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 향에 어느 정도 익숙한 나로서도 처음 사용할 때는 향이 좀 강해서 힘들었다는..
세럼은 로션 타입이라 바르고 난 후에도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하다. 그러면서도 충분히 머리끝에 영양분이 공급되는 느낌으로 윤기와 부드러움을 준다. 물기를 제거한 후 젖은 상태의 모발 끝부분에 발라주면 된다.
미스트는 영양 공급보다는 수분감을 주면서, 모발에 윤기와 광택을 주고 머리결을 부드럽게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물기를 제거한 후 젖은 상태의 모발이나 건조된 상태의 모발에 뿌려서 사용한다. 건조된 모발에 사용하는 경우 불쾌한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미스트 향 자체가 강해서..제거라기 보다는 미스트 자체 향에 가려지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함께 받은 샘플들. 시어 버터 비누,올리브 오가닉토닝 페이스 미스트, 시어코튼 울트라 컴포팅 크림, 이모르뗄 베리 프레셔스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유기농 화장 솜. 이번에 올리브 오가닉 라인이 새로 출시되면서 유기농 면으로 만든 화장솜을 함께 주었다.